메뉴

온라인릴게임사이트

온라인릴게임사이트 페이지입니다

릴게임에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릴게임은 여러분 낚시 해 보셨죠?

비슷해요 스릴넘치는 게임입니다

도박으로 알려져있는데

잘만하면 이것만큼 돈 쉽게 버는 방법도 없습니다

광주지역 검찰과 경찰이 불법 인터넷 도박과의 전면전을 선포하는 분위기다.
최근들어 광주지검이 수천억원 대 해외 불법 도박사이트를 수사해 28명 적발, 19명 구속, 5명 불구속 등 대규모 검거작전을 실시한데 이어 광주 북부 경찰동 해외에 서버를 둔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자 검거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21일 광주 북부경찰은 21일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혐의(도박 개장)로 국내 운영총괄자 김모(32)씨를 구속하고, 사이트 관리자 5명을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씨 등은 지난 2014년 12월부터 최근까지 중국에 서버·도메인을 둔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해 회원 1220여 명으로부터 235억 원의 부당 이익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김씨는 중국에 있는 특정인에게 도박 프로그램을 사들인 뒤 서버 이용료 월 300만원과 수익금 20%를 주며 사이트를 운영한 것으로 드러났다.
김씨는 일명 과일 그림을 맞히는 ‘릴게임’ 도박 사이트의 승패를 조작한 것으로 조사됐다. 과거 중국에서 도박사이트 운영 업무에 관여한 김씨는 돈을 쉽게 벌 목적으로 서울에 사무실을 차린 뒤 도박에 자주 참여했던 이들에게 연락해 사이트 회원을 모은 것으로 밝혀졌다.또 추적을 피해 월 평균 1~2차례 사이트 도메인을 바꿔왔으며, 불법 대포통장을 사용해온 것으로 드러났다.경찰은 두 달간 수사를 벌여 김씨 등을 특정했다. 이어 철저한 수색으로 김씨가 숨겨둔 도박 프로그램 구동용 USB를 찾아냈다.경찰은 프로그램 제공자 등에 대한 수사를 확대하는 한편, 불법자금 환수를 위해 관련자들을 국세청에 통보하고 수익금을 몰수할 방침이다.
앞서 검찰도 해외에 서버를 두고 수천억원대 불법 인터넷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이들과 프로그램 개발, 도박사이트 서버 임대업체를 무더기로 적발했다. 불법 도박 사이트 생태계 전반에 걸친 수사는 이번이 최초다.
지난 18일 광주지검 강력부(부장검사 김호삼)는 중국 등 해외에서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혐의(국민체육진흥법 위반 등)로 28명을 적발해 이중 19명을 구속기소하고 5명을 불구속기소했다. 4명은 기소중지했다. 이들은 2016년 3월부터 지난해 8월까지 중국과 광주 등지에서 불법 스포츠 도박사이트를 개설·운영한바 있다.
검찰은 도박사이트 운영자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해당 사이트 개발자, 서버 임대업자 간의 연결 고리를 추적했다. 이후 검찰은 도박사이트 IP 337개, 도박사이트 도메인 1473개를 발견하고 이를 폐쇄했다.